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킬링타임용 넷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4:03

    ​ ​ 지프승이 집에 있는 동안 본 유치 폰 자카리아 크항넷토후릿크스 영화 14개 추천하고 볼까 합니다. ​ 나는 1단, 신작&집중해서 보지 않아도 뻔한 스토리 나쁘지 않고 있습니다.그것은 스토리에서 킬링 타이다 1단 여자들이 안 된다, 같은 스토리를 중심으로 추천하고 볼게~​ ​ ​ ​ ​


    >


    #리얼리티하이라는 내용인데 남녀주인공 캐미 좋았고 뭔가 반전이 아닌 반전? 그리고 가끔 자기오는 댕이들 정말 귀여웠어ᄏᄏ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가끔 놓치면 무슨 예기인지 잘 몰랐는데 저것만 키싱부스 이런것보다 자기 오더하는것 같았어 ᄏᄏᄏ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주인공 노아 센티네오 이 배우 자신 오라는건 다 비슷해.


    >


    섬원 그레이 그레이트술, 마약, 소리 나는 부모 나라들, 헤어진 키워드?" 보면 알지만 제가 좋아하는 뉴욕 배경 영화의 분위기, 배경 음악의 조합이 정말 좋았어""뭔가 ""정말 부모국의 모습을 본다"라고 하는 생각도 했고, 이별을 겪고 주인공이 뭔가 알아채는 것도 좋은 ""최 소리 아이!​ 아서 푸드 어려서부터 친했던 옴이와 아들 3티 무아도우루들은 커지고 뉴욕에 가서 옴이들이 무조건 아들들을 만나러 뉴욕에 가서 뭔가 지금까지 아이와 부모 사이의 트러블.이해관계의 재미있게 풀어내는 것


    >


    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 1단 내가 아는 배우 루시!자신이 오길 잘했고 비서들이 상사들이 맺어 주려구 스토ー리자ー 설명문이 끝나네 우리 사이 혹시 동양인들이 주로 자신이 와서 좋았고, 예상도 못한 특별 출연 배우 www. 그 music이 돌아온다.


    >


    "와일드차일드차일드 귀엽고 차일드""귀여운 영화""10년전이나 지금이나 변하지 않는 구조의 스토리""영국발 소음""매력있는""바르셀로나""이비자""DJ""가령때나 하고, 남편의 잠잘때 몰래 본 영화""거의 넵""책이지만, 뭔가 고란소재나 영화를 만드는구나 되어 라고""신기했다""내가 좋아하는 술파티 소뮤직""아, 이 비자"!라니 나도 가고싶어진다구.


    >


    우리 마누라 목소리 만났을 때의 애기담 더바인? 과인 오는 건 뭐 기본은 하는 것 같다.남자가 주인공인 로코모노 정예기의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포토부스가 과인이라면?지나침도 뭔가 의견을 말하게 된다면 로맨스 요건 화영화관 개봉해도 재밌어 보였는데,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그래서 재미있는 해외에서는 영화 제목이 저게 아닌 것 같은데, 아니야? 좀 그런 뻔한 로꼬를 비꼬는 것 같기도 한데 그 언니 좋은 목소리 ᄏ


    >


    밧도맘스 하나, 2왠지 어머니가 되고 그 영화를 보면 진짜 스트레스 풀릴 거 가튼 것.나는 개인적으로 크리스마스가 더 재밋


    >


    피치 퍼펙트 하나, 2촌고 싶다고 생각했지만 오히려 치유한 영화, 아카펠라 곡이 이렇게 매력적이었다 프지 않아?이거 보고 있다고 밤샘했는데도 여의치 않은 것은 요정도!사실은 다 알려진 영화라서 ww다음은 액션 영화와 성장 드라마의 느낌으로 시리즈를 추천합니다.이것 말고 재밌는 거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최근에 추천하는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