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상하이 스탑오버 일 / 경유 비자받기, 푸동공항에서 시내로, 예원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2:49

​ ​ 20하나 9.03.3개 ​ 한살이 되기 전에 적어 보면 상해 경유 여행.대구에서 싱가포르로 가는 항공편으로 중국동방항공이 있는데 상해에서 경유하는 항공편입니다. 이 때 상해 구경 이과가 하고 보려고 생각하고 2개 시간 경유로 선택하고 에당쵸우에 중국 육지울 밟아 보았다.​​​

제가 탄 항공편 디테 최초. 중국 동방항공 아내의 목소리를 이용해 보는 것이라 약간은 걱정했지만 연착도 없고 짐도 잘 자신이 있었다. 위탁 수하물이 2개의 자신의 가능한 아주 비싼 항공 회사...!!기내식은 정말 맛이 없다. ​​​

​ 상하이 푸둥 공항 이제 그레이)에 도착하고 보니 카운터에는 경유 비자 24시 나카 후 전광판에 보였지만 대부분은 모두 비자를 받던 관광객이라 그런지 그 카운터도 한개 한벌 여행객들이 나란히 있었다. 줄을 관리하는 직원에게 관광비자를 발급받고 싶다고 했더니 다른 직원을 불러서 다른 카운터로 가서 했는데 내 항공편 프린트해서 간 걸 보여줬더니 크게 물어보진 않은 것 같아. ​​​

차이나동방항공에서 경유편은 목적지까지 짐을 보내지만 제가 하는 경유는 처음 항공편과 두번째가 다른 날짜라서 한꺼번에 보낼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상해에서 짐을 찾아야 하는데 25인치의 수하물 운전하기 어려울 것 같아 공항에 맡겼다.짐찾고 자신감 생기면 윗층에 마스크 수화물 보관소가 있는데 몇 층인지 기억도 안 나네...

시간이 별로 없어서 제일 빠른 마그레브 열차를 타고 시내로 갈 거예요. 마그레브를 타는 곳에서 타는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마그레브 티켓 구입! 편도는 50위안 왕복은 80위안이지만 쟈싱눙 돌아올 때도 빨리 와야 하기 때문에 왕복으로 구매했습니다. ​​​

​ 300km/h이상 달리는 매우 빨리, 마그레브 열차. 마을까지 단 8분이면 도착할 것이다. 역시 China의 기술이란...! ​​​

마그레브는 용양로역까지 가는데 그 역에서 내려서 하나방전차를 다시 타고 예원역으로 갔다.용양로역에서는 바깥쪽에 혼인곡화반전차장이 있고 다시 표를 사서 화반전차를 탔다. ​​​

예원역에 도착해서 예원으로 가는 길에 날씨가 정말 깨끗하고 좋았다. 미리 내려받은 중국 지도 앱도 본 적이 있지만 유명한 관광지는 길 안내판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다. ​​​

사람들을 따라가면 도착한 예원. 공원에 도착하더니 주위에는 상가에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너무 많았다. ​​​

줄이 너희가 너무 길어서 여기 표를 사는 줄이 맞는지 확신이 안서 다른 사람에게 물었더니 표를 사는 줄이 맞다고 했어요. 1이불 1+오후 시간이라 사람이 정말 많았지만 그래도 줄이 소견보다 감소했다. ​​​

아내 sound 와보는 차이나지만 싱가폴에 차이니스 가든에 가본 적이 있어서 그런지 낯선 곳. 표준 혼자 대충 봐도 예뻤어. ​​​​

정원을다보고본인이와서주변에식당이본인의노상소음식을파는곳이많아서본인이먹어보도록하겠습니다.간판에 6위안이라고 적힌 그 둥근 것을 먹어 보게! ​​

호떡처럼 둥근 반죽을 기름에 튀기지만 안에는 야채가 약간 들어 있다. 보통 딱 상상할 수 있는 그 맛. 저녁을 보란 먹기로 하고 만미하여 예약해둔 호스텔로 체크인을 하러 갔다.사진이 소견보다 많아 상하이의 야경은 다음 포스팅으로 계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