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NETFLIX) 좀비 드라마 킹덤 (Kingdom, 20일9)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5:12

    넷플릭스 화제의 드라마 킹덤 후기다.시그널의 김은희 작가가 각본을 썼고, 주지훈 류승룡 배두신가 주연으로 화제였습니다.1월 251시즌 1이 6회까지 전체 유출되었습니다. 몇 시즌 동안 진행되는 내용 다 보면 시즌 1은 인트로 정도의 내용만 자신 왔다고 생각합니다..​※드라마를 보지 않는 편에는 스포츠 1러시아가 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



    줄거리 ※조학주는 과인의 딸인 충정을 내세워 혜원 조씨의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죽은 왕을 되살려 좀비로 삼는다.백성들은 굶주려 왕에게 물린 시체를 먹고, 시체를 먹은 사람들도 같은 좀비가 된다.그러던 중 반란자로 몰린 세자(주지훈)는 궁궐에서 벌어지는 일을 파헤치기 위해 동래로 향했고, 동래에서 역병에 걸린 사람들(좀비가 되었다)과 의녀 서비를 만난다.​


    >


    ​ ​※후기※나처럼 죠무비 것을 나쁘지 않아 하시는 분들이 워킹 데드, 자신 28주 후 같은 좀비 드라마, 영화를 많이 봤다고 생각하지만입니다.킹덤의 좀비는 28주 후에 가깝습니다. 소곤소곤 소리를 내면서 천천히 걷는 아이들이 아니에요. 미친 듯이 달려오겠습니다. 우사인 볼트 같은 좀비와 조선의 만자신평. 대단하네요현대물처럼 몸을 비빌 수 있는 튼튼한 건물도, 빵빵 쏠 수 있는 권총도 없기 때문에 그 긴장감이라니~ 손에 땀을 쥐면서 봤네요.다만, 요즘 이야기를 시작해서 자신감은 시즌입니다.보니까 좀비가 자기 오는 장면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제 기준)아마 이로써 시즌 2부터 본격적으로 많은 좀비들이 자신의 오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그리고 킹덤에 대해 검색해 보니 배우의 연기력에 대한 글들이 눈에 띄더군요.저는 사극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제가 본 사극은 선덕여왕뿐입니다. 그것도 띄엄띄엄 그래서인지 배우들의 연기로 어색함은 느끼지 않았어요.아마 이 부분은 사람마다 제각각인 것 같기 때문에 킹덤을 직접 보면서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결론은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왕 추천입니다!! 부산행도 즐거웠으므로, 킹덤에 이어 대한민국에서도 많은 좀비를 찍었으면 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