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BMW 520D 고런 귀추에서도 가능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7:56

    오늘은 비가 많이 오는 화요일이네요! 날씨가 춥지 않아 눈이 오지는 않지만 비가 온 뒤에 지역이 얼까봐 걱정이야.​


    ​ 어제의 합천에서 새벽비에 젖은 지상이 얼어서 ​ 41중 추돌 사고가 났다는 ​ 기사를 봤는데 쵸은이에키 겨울에는 운전하는 무섭습니다.거의 매일 지본이라고 듣던 길에서도 조심하고 역시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ᅲᅲ


    >


    오늘 소개하는 차량이 더 많이 알고 있던 BMW의 5시리즈 ​ 520D X드라이브 럭셔리 라인이다!국내에서는 " 불타는 차량"이란 오명 때문에 잠시 판매가 끊긴 차량이지만 하나 월초에 연락하고 온 손님은 아랑곳하지 않는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


    한달에 조건이 너무 나쁘지 않고 있지 않지만 하나 9년 연내용으로 통관됐던 차량과 새 들어오는 차량을 비교하고 주었습니다.할인만큼은 고객이 원하는 출고 달에 가장 적합하게 할 수 있습니다! 1단은 할인은 없다는 조건으로 보였습니다. ​


    >


    저는 어떤 귀추도 안된다는 말은 절대 하지 않겠습니다.​ 한개 한벌의 직장인 이쇼쯔다묘은리스봉인 렌탈을 권하지 않지만 사업장을 2개의 본인 운영 중 거면 아무래도 리스로 진행하는 것이 유리하다! 심지어 개인사업자로 운영중이면 상한선이 너무 높은 과세보통구간 때문에 매출이 본인이라면 세율이 대단하다는 것...


    제발 무난하게 통과하기를 바라는 전갈로 심사를 넣어봤어요.​


    심사팀으로부터 신고가 있었습니다.무보증은 아무래도 힘들겠지만 지금은 XX캐피털이 더 조건이 좋으니 여기로 진행해 보겠습니다. 매달 납입금은 약간 올라갑니다."​, 서류상 매출이 내가 추진하겠다고 발표한 캐피털에 기준이 충족되지 않는 하나 0%보증 조건에서 승인이 나온다고 하더군요 울지만! 다른 캐피털에서는 무보증으로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고객과 전화했어요.​


    >


    고객은 예상을 하고 우오루나프이프료 오르면 오히려 ​ 보증금 한 0%까지 견적 군에 진행했으면 좋겠다 하며 아내의 썰매 캬피 가면으로 진행하기를 원했습니다.여기서 하나 더 정보! 보증금을 걸면 월 납입료가 좀 내려가요.손님은 간단히 계약금을 걸고 며칠간 방문하여 계약서를 작성하고자 기다리고 있습니다.​


    >


    물론 이번의 귀추는 어렵겠지만, 그래도 고객이 원하는 조건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많은 캬피 가면사와 비교 칠로, 프로모션이 가장 좋은 장소를 찾기 때문에 하루는 전국의 딜러를 찾는 데 당황했어요. 흐흐


    저는 만족했을 때, 수화기 너머로 들리는 웃소리소리를 들을 때 가슴이 벅차다고 생각합니다.모든 포상이 좋은 분위기로 끝나지는 않지만 어떻게든 좋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좋은 분위기가 본인이 되려면 최대한 할인과 최소한의 금융이자겠죠.


    언제든지 본인 최고의 조건으로 진행중이므로 할인, 조건 걱정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출고는 공식 딜러사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저는 그냥 고객이 만족하면 됩니다.하하하


    >


    아무리 문제가 있었다 5시리즈 디젤 모델이라 해도 문제가 해결된 최근에는 ​ 다시 판매량이 상승하는 상황입니다.정예기 거부할 수 없는 디자인과 주행 능력이 다른 차를 대체할 수 없기 때문이 아닐까요.​


    >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디자인도 고객을 매료시키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고급스러운 우드트림 덕분에 청결함을 줍니다.​


    도 했다 돈쿠 무인 차량과 비교하고 옵션을 보면 BMW를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는 스토리이 있도록 ​ 열선과 통풍 시트 메모리 시트 디스플레이 계기판의 대형 디스플레이 ​ 무선 충전 시스템 밴 자율 주행 차선이 가면 방지 긴급 제동 시스템의 사각 지대 경보 장치 ​ 등 20년식에는 추가된 편의 기능이 너무 많아 ​, 동급 차량과 비교하고 결미 BMW 520D럭셔리 라인을 선택하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고성능 파워트레인으로 BMW에서 가장 유행가가 높은 모델입니다.​


    수위차량을 알아보신 분들은 제가 알려드린 정보보다 더 자세한 부분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는 연락주시면 상의해 보겠습니다. 사실 저는 차에 대해 잘 몰라요.​라도 되는 이유 중 1은 차에 대해서는 공식 딜러사 전문가들이 책임 지고 출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만족할 수 있는 조건과 진행 가능한 견적에서 고객 감동을 돌리고 1을 하는 사람이어서 ​, 오로지 고객에만 집중합니다 ​


    항상 이야기를 하지만 신뢰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저는 출장을 가서 모든 정세에 대한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전화/문자메시지 모든 방법으로 산다소리 하고 있으니까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