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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올해는 진정한 '자율주행' 발표... 엔비디아, '레벨2+' 자율주행 솔루션 2020년 생산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7:30

    엔비디아 CES2019서울 드라이브 오토파 1롯데(사무실에 ​ 엔비디아가 세계 쵸소움 상업용 수준 2+자율 주행 시스템'엔 비디 주소 라이브 오토파 1롯데(NVIDIA DRIVE AutoPilot)'을 유 오피스로 했습니다.​ 엔비디아(대표 젠센 황)은 81부터 나흘 간 오메리카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국제 전자 제품 박람회(CES)2019'에서 자동차 부속 회사 콤티넹 마스크(Continental), ZF와 함께 해당 제품을 시연하고 내년 생산 의도까지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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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라이브 오토파일럿 솔루션은 세계 최고 수준의 자율주행 인식은 물론 다양한 AI 기능을 재공하는 운전석을 실현한다. 기존의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웃도는 정교한 자동 운전 기능, 지능형 운전석 지원, 시각화 기능 등이 추가된다. ​, 칼 로브 송의(Rob Csongor)엔비디아 오토노 매스 머신 부문 부사장은 "완벽한 수준의 수준 2+시스템은 현재 시장에 출시된 시스템보다 심한 보다 강력한 연산 능력과 정교한 소프트웨어를 필요로 하는 ","이 솔루션은 처음으로 고 성능 엔비디아'자비에(Xavier)'시스템 온 칩(SoC)프로세서로 최근 엔 비디 주소 라이브 소프트웨어를 통합하고 많은 심층 신경망(DNN)처리"이라고 설명했다. 차내외의 주변 카메라 센서 데이터를 완벽하게 처리하면서, 고속도로 병합, 차선변경, 차선분할, 개인 매핑을 포함한 완전 자율주행 오토 파일럿 기능을 재공한다. 차내에는 운전자 모니터링 및 AI 보조조종장치(copilot) 기능과 차량의 컴퓨터 비전 시스템에 대한 조종석 시각화 기능 등이 포함된다.엔비디아 드라이브 오토 파일럿은 개방적이고 유연한 엔비디아 드라이브 플랫폼 중 하과이다. NB 디어 드라이브 플랫폼은 세계 수백 개 중견기업이 도로안전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장시간 운전이 과도한 교통체증에 대한 운전자들의 피로과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자율주행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사용되고 있다. 새로 레벨 2+시스템은 로봇 택시를 위한 차원 5기능을 다시 공문은 에느비디아도라이브 AGX페가수스(Pegasus)시스템을 보완한다. ​ 유연한 차선 이과의 언덕이 많은 도로에서 차량 감지 및 차선 유지 능력이 일관되지 않고 운전자가 갑자기 제어해야 하는 전세 집이 발발하는 기존의 수준 2 ADAS시스템의 한계점을 풀어 준다.ABI 리서치 오토모티브 연구담당 부사장은 "현재 시장에 출하된 차선 유지 및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은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있다"며 "엔비디아의 고성능 AI 솔루션은 머지않아 더욱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자율주행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자비에 SoC, 초당 30테라 오푸스(TeraOps)처리 솔루션은 초당 30조개 연산 처리 능력을 다시 공문의 자비에 SoC가 기반이었다 있다. 자비에는 안전하게 중점을 두고 6개 유형의 프로세서로 90억개의 트랜지스터를 사용하고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이중화나 다양성 때문에 설계됐다.자비에는 자율주행을 위한 세계 최초의 차량용 프로세서로 현재 생산단계에 있다.차량 안팎의 궁금증을 처리하는 AI 소프트웨어 엔비디아 드라이브 오토파일럿 소프트웨어 스택에는 차량 안팎의 궁금증을 처리하는 DRIVE AV 소프트웨어와 차량 내부 작업을 위한 DRIVEIX 소프트웨어가 통합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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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RIVE AV는 완전한 360번 인식을 위한 환경 센서를 사용하여 아주 정확한 위치 지정 및 경로 예정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진입 차선에서 진출 차선까지 고속도로상에서 감독되는 자율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기본적인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및 자동 비상 제동 이외에도 주변 인식 기능은 차선이 분리 또는 병합되는 정세를 취급하여 차선 변경을 안전하게 실시합니다."DriveNet", "SignNet", "LaneNet", "OpenRoadNet", "WaitNet"를 포함해 차량이 광범위한 객체와 주행 정세를 인식하는 다양한 고급 DN기술 세트도 포함되었습니다. 정교한 AI 소프트웨어는 다른 차량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고, 차선표시를 읽고, 보행자와 자전거 타는 사람을 감지하여 다양한 종류의 조명과 색깔을 구분할 뿐 아니라 교통표지를 인식하여 복잡한 장면을 이해합니다.전 세계 HD지도를 현지화하여 제공하며, 운전자가 주행했던 곳을 기억하여 HD지도 없이도 자율주행경로를 발생시킬 수 있는 '마일트(My Route)'라는 새로운 개인 매핑 기능을 제공합니다.차내에서 DRIVEIX 지능형 체험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탑승자 모니터링을 통해 운전자가 졸거나 나빠져 주의가 산만할 때 경고해 준다. 증강현실(AR) 기능도 있다. 차량이 감지한 주변 환경을 시간화하고 내비게이션도 눈앞에 떠올릴 수 있다. 자연어 처리, 시선 추적 또는 제스처 인식 기능도 지원합니다.콘티넨탈, ZF엔비디아 드라이브 플랫폼을 채택하여 콘티넨탈은 프리미엄 어시스트에서 자동화에 이르는 자율주행 아키텍처를 개발합니다. 레이더(Rader), 라이더(Lidar), 카메라, 엔비디아 드라이브가 주요 자율주행 제어장치의 기술 포트폴리오에 포함됐다.칼하웁트(Karl Haupt) 콘티넨 가면의 첫 번째 단 드라이버 보조시스템 사업부 총괄은 오항시의 운전 경험은 ADAS를 통해 한 차원 진화하며 새로운 표준이 정의되어야 한다고 줄거리였습니다.ZF ProAI는 엔비디아 드라이브 자비에 프로세서와 드라이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독특한 모듈형 하드웨어와 개방형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제공합니다.톨슈텡·고 레프 스키(Torsten Gollewski)ZF초단 엔지니어링 Gound당 총괄은 "우리의 목표는 자동 운전 분야에서 가능한 가장 광범위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라며"ZF ProAI제품들은 기존의 기능을 동화시키는 소프트웨어 알고리즘과 엔비 디어 드라이브로 구동되는 AI알고리즘 및 소프트웨어의 맞춤형 통합을 위한 개방형 플랫폼을 제공합니다"과 이야기했습니다. ​#반도체#GPU#슈퍼 컴퓨팅#자율 주행#엔비디아#콤티넹 가면#ZF, 저작권자©KIPOST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s://www.kipost.net/ 새로운 s/articleView.html?idxno=200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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