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마스크론으로 살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0:03

    >


    안녕하세요~!혜묘입니다. 오노 씨는 제 모스트찬 중에 '하과인'인 '미드타론 상대법' 문장이고, 상대방은 요즘 만우절 주제스킨이 '과인온 미드콜키 상대법' 문장입니다! 코르크신 스킨 최고입니다. 돈이 있으면 사서 보태겠다


    >


    >


    근데 저희 정글이 미포네요미진;;어쨌든 코르크 철자가 텔레포트 점멸이니까 라인전에 강하게 견제하고 킬각을 잡아봅시다.


    >


    시작 아이 템은 정석, 가면론의 기본적인 1템잉롱소ー도+충전 물약에 갑시다 부패물 약도 좋은 선택 사항이지만,"가면론"의 코어 시스템 아래과인 티아 메트의 가격 상승, 노 커피 프린스에 감전 등 딜링 룬의 잔 심부름과 프로 딜링 상승, 티아 메트를 빨리 뽑는 목적으로 롱 소드를 최근 선 템에 갈 추천하 상템이다.


    >


    1단계에 w기능을 찍고 코르 키를 견제하는 동시에 선을 긋습니다.


    >


    근데 그 스킨 귀엽네요온종일 신경이 쓰였다


    >


    코르크의 처음이 부패 물약이라 가면론의 콤보를 견딜 체력이 별로 없기 때문에 슬슬 킬 각을 봅시다.


    >


    마치 타론의 돌아오는 w거리에 들어섰네요 바로 q평점화를...


    >


    점화를...


    >


    실수로 점화를 못 걸었어요.쉽사리 잡아봤자


    >


    그래도 그 피곤함으로 돌아오지 않네요.


    >


    즉시 다이브를 쳐서 잡는다→소음의 벽을 넘어 포탑→어그로를 を撃시다.


    >


    근데 죽는 모습도 귀엽네요. 거짓없이 와인도 살까.


    >


    귀환 후 티어멧은 나쁘지 않으니 바로 업한 댐 제어 워드까지 사서 복귀하는 그녀는 라인 클리어가 중요한 라인에서 선 톱날 단검보다 티아멧에 갑시다 ​ 요그다소리우에 w송마+미니온 해체 분석기로 9수준에서 원거리 미니 옹우오은쿨나프지앙 아게 날개는 w송 마 가면론의 비결도 있지만 q송 마와 w선 마의 확정 딜링의 차이가 심하여 티아멧의 라인 클리어가 너무 좋으니까 가서 면론은 q송마+ 선 티아 멧빌도이 좋겠다 ​


    >


    하단의 부시에 제어 단어를 삽입한 후(나중에) 다시 콜키를 견제합시다.저 피면 포탑에 있어도 원콤은 가능할 것이다.


    >


    일단 w1타를 맞춘 뒤(뒤) 떨어진 체하는 거리


    >


    플래시 qr. 평형으로 순간 폭딜을 넣습니다.아까, 미리 맞추어 둔 w1스택을 위해서 즉석 qr를 사용하면 3스택을 쌓기, 그리고 없는 예상도 못하고 반응도 못하탈롱의 콤보입니다


    >


    이번에는 제대로 잡는 데 성공했네요.


    탈론 코르키 솔킬 영상


    >


    그래서 탑으로 로밍으로 갑시다.탈론은 벽뛰기 스킬이 있기 때문에 바로 벽을 넘어 달리면서 빠른 합류가 가능합니다.


    >


    요즘 탑이 피터처럼 싸우고 있네요.빨리 움직여요.


    >


    이러한 긍지와 자존심이 있는 탑신병자의 싸움에는 곧 난입해야 하기 때문에 멘탈괴수기가 아주 좋습니다.곧 올라가서 한 몫 줍시다


    >


    그리고 내리막에 블루까지 먹었던 그 닷소 다시 미드라인으로 복귀한다.개인적으로 탈론은 블루 별로 필요 없을 것 같아요.근데 주면 먹어야지. 꿀


    >


    그런데 코르크가 와드 없이 포탑을 매달아요.


    >


    미드탈론의 장점인 벽 너머로 거리를 좁히면서 바로 정글과 함께 가서 혼내줍시다.


    >


    아슬아슬하게 잡는 데 성공했군요 라인전을 박살내는 탑가면론과 달리 미드탈론은 로밍으로 폭발시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거짓없이 대부분 솔킬보다 로밍킬 장면이 많네요.


    >


    그런데 콜키가 보텀에 텔레포트를 타고 우리 팀봇을 잡는데 성공했어요.


    >


    최근 간곳에서 늦게 귀추로 포탑을 누르고있는데 마스쿠라야가 방해하네요 마스크리아의 w만 피하면 타워에 있어도 킬각이 본인입니다


    >


    w가 빠졌어요.길모퉁이입니다.


    >


    결화의 포블을 누르는 데 성공했어요.


    >


    부활한 탈리야가 정글링하는 걸 보여주고 다시 끊읍시다.


    >


    의미없는 초시계였지요 (...)


    >


    그렇게 해서 시간이 지나고 나서 보텀에 내려가서 파밍하는 원딜을 끊고 성장을 못하게 합시다.미드탈론은 라인전 후 바로 측면 운영을 돌면서 티어멧으로 라인을 둥글게 푸쉬한 뒤 밀린 라인을 받는 상대를 암살해 계속 이득을 보는 챔피언이라거나 보텀을 계속 푸쉬하면서 적 팀을 많이 끌어나가 팀이 이득을 보는 방식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 후, 배런을 응원하는 적팀을 "챌린자"의 목소리.


    >


    바로 바론까지 가지고 운영하면


    >


    넥서스까지 쳐서 무난히 승리할 수 있었어요.미드탈론 룬/아이템


    >


    시작 아이템 롱소드+충진물 야티아멧-드럭사르-요음-밤의 끝-칠흑의 양날도끼-수호천사 여담으로 가면론의 지배 아래 룬 중 굶주린 사냥꾼 룬이 가면론에 아주 좋았어요.총 회복량만 놓고 보면 아주 나쁘진 않네요.ᄒᄒ...주린 사냥꾼의 스택을 실으면 라인 유지력이 나쁘지 않고 회복수단이 별로 없는 가면론이 미니언에게 스킬을 쓰면 가면론의 체력이 회복됩니다.현재까지 드라마 가면론에서 살아남는 코르키 편이었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을 달아주시면 더 고마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