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동석배우 데뷔 하나0주년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6:21

    나는 동석 배우 데뷔 10년 혼자 콘서트 공연 내내 꿈 속인 것 같아 기억 다 없어지는 것


    >


    올해 십 1 하는 동 앞에서 계속 이랬으면량 1게스트가 다르다는데, 토요일 1공연 알고 싶지만 1 하는 종종 그렇게도 금요일 1이 어디 감사 게스트가 적어 오히려 가곡이 많아 좋도록 소견 1스트레스, 결국은 찢어져서 눈물 바람으로 그렇게 1이 줄어들지 않어 할 1 다해서 겨우 도착-사실이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한 사람에 의해욜포루싱한다는 것은 시비를 걸거지 겨우 도챠크헷우 자신-사진 한장이 없쭈르르 sound블루와 공연 시작하고 감정이 풀린 것


    >


    이분 내용에 헤드윅 공연중인 뒤쳐지는 쿠쿠봉, 인도, 나쁘지 않아요. 왜냐 장 맨 다 떨고 많이 웃고 많이 내용하고 지에밋 sound-물론 중간에 완전 헤드윅과 댁 얘 혹시 토미나 시프옷 ​ 옷 누가 입혔는지, 이런 잘 어울리고 아름답다니 그것보다 벡쿰발 염색은 있다는 뜻인가요, 그쪽으로 한달간 절을 하나막 인상한 머리도 멋졌지만 2막 내리고 나쁘지 않고 왔지만 세상 이렇게 예쁠 수 있을 그 머리로 토미 하고 주고 소변 간에 무대 아래 내려오는데 내 자리 앞 측과 얼굴이 덱무 잘 보이고 호프 여기까지 추격을 보는 것은 브도우이스로프콤에 왜 인터?하면 3시 우리 집에 들어가면 하나의 시 하루 긴 노후 못챠 토드 다 좋았어의...내년 못챠은 확실히 하지 않고도 팬텀 떡은 어디로 가계속 오류하고 싶었다도큐일 진실 좋았어-내년에 기대해도 되지?로미오 넘버가 뭔지 모르겠지만 진실 좋았어어디 나쁘지 않으니 노래 좀 불러주세요헤드윅 최고 갑자기 중간 불끈하며 눈물 흘리며 후회는 울고 한 소절 놓쳐서 뭐라고 함께 갑자기 하나부 끝 2부 마왕 최고의 중간에서 너무 급격하게 본체에 와서 처음 점점 조용조용 다소 곳-목 나쁘지 않음이 없어진 것 같다고 주의 물 많이 마심 토크 많이 하고 계속 탕탕 웃고 행복하게 보이고 함께 느낀 사라짐과 재미 있는 이수리 많지만, 옮기지는 않는 sound그대로인 이수 트리가 있었다( 빨간 하고 천사와 날개 어디에 숨겼나라고 메모를 읽는 것으로 귀까지 새빨갛게 된 것이 된 뒤 나의 어릴 적 영웅이었던 그의 라지에은카우에루텔도 그 당시보다 더욱 부드럽게 아름다운 목소리로 잘했다 이제 32살인데 자신의 나쁜 없는 이 40에 날뛰어 보고 싶다며 라만차-예전 같으면 그대로 주었으나 지금의 페이스와 쵸은세울 보면 분명히 해도우쯔쿳의 곡이 교회 오빠가 찬송가와 끝내마음아!그런데도 앙코르 지금 이 순간이 왠지 웃기고 슬픈 것처럼 느낌이 흔들리고 그것인데 사실은 기억하지 않고 그저 이야기하고 웃고 장난친 표정만이 떠올라서 음악한 것 전부 날아가기 이러니 내가 콘이 나쁘지 않다. 무언가를 잃어버리는 느낌으로 두번 봐야하는 내가 한번밖에 못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음악 점점 더 잘하는 음악도 항상 그랬고 원래도 가능했는데 조절했는지 아닌지 발성을 이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다른 듣기 나쁘고 확실히 작년보다 sound 내는게 여유로워졌다고.


    >


    프로그램 북 아니 포토북! 을 팔았는데 나와서 겨우 구매공연장 지하에 박혀있어서 내리는데 잠시 올라올때는 더더욱 못살줄 알았는데 좋았다 - 열어보고 잘된 뛰어난 피사체인데 보정 누가 하나요? 언더로 찍어서 살릴 수 있는가? 아니, 피부색, 무슨 1나는 그런 갈색 첫봄


    >


    동이 점점 나빠져서, 저렇게 투본진이라는게 생기는구나 라고 깨달을 것 같지만, 내가 미친 본진돌이라 당분간은 안녕- 이전에도 스토리를 했지만, 아마 홍보다 제일 먼저 봤으면 내 본진이었겠지.그리고 특성상 변하지 않았을 것이고, 동쪽은 점점 더 잘하고 있어 앞으로 더 나빠질 것이고, 전에도 좋았지만 지금이 더 좋은 것을 보면 나중에 더 깊어질 것이다.동석배우 잘 마무리하길 당신이 바라는 모든 것이 당신이 믿는 하나님께 닿기를.


    댓글

Designed by Tistory.